x

god feeds every bird but doesn't put it right in its nest!

누.....누가 저의 2020년을.. 도려내가버렸습니다..!

도무지 무얼 했는지 기억조차 가물가물한 나의 20년 4분기.
눈코뜰새 없이 바빴고, 나의 미성숙함을 마주하게 되는 순간들이 끊임없이 있었다.
2020년 겨울에도 나는 여전히 넘 어리석고 배워야 할 것 투성이구나. 정말 언제쯤 근사한 어른이 될런지... ☹️

 

1. 10월 초 경주여행

 

 

지리멸렬한 하루하루가 계속 되던 중에, 지해랑 급 경주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밤이 아름다운 관광도시를 사랑한다. 경주의 밤은 넘 아름다워. 

 

 

 

혼자 왔을 땐 갈 엄두도 못냈던 불국사를 지해랑 오니 다녀오게 되었다. 뚜벅이 둘이면 무서울게 없다 이거야~! 

 

 

 

나는 저렇게 물가에 하늘이 반사되는 게 너무 좋더라. 불국사는 사방이 나무로 둘러싸여 있었는데, 그 풀내음을 만끽할 수 있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루 빨리 마스크 벗고 있는 그대로의 공기를 마시고 싶다. 제발요.... ㅜㅜ

 

 

 

내가 가는 곳엔 고양이가 있다. 서울로 돌아가기 전 만난 얼음집 고양이. 

 

 

 

 

 

2. 도자기 클래스

요즘 나의 유일한 취미생활. 일주일에 한번씩 도자기 수업을 들으러 다니고 있다.

 

촛농이 흘러내리는 모양을 닮은 화병

 

 

 

직각 손잡이가 포인트인 컵 세트

 

 

 

선물용으로 만든 미니 와인잔과 인센스 홀더. 옆의 귀여운 컵들은 친구들이 만든 것이다.

 

 

 

반응이 좋아 선물용으로 추가 제작한 고양이 수저 받침

 

 

 

요건 수저받침 완성샷 ! 정말.. 정말 귀엽다. 

 

 

3. 올해 세번째 애플 

원래는 미니 존버단이었던 나.
불현듯. 이번 핸드폰은 최소 3년은 쓸건데... 내가 과연 미니를 사면.. 3년 이상을 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어차피 오래쓸 거 가장 좋은 사양으로 사자는 마음으로. 아침에 눈뜨자마자 애플스토어 픽업 잡고, 당일 점심에 수령해온 나의 아이폰 프로.

여전히 크고 무거워서 불편하긴 하지만, xr보다 훨씬 얄쌍해져서 만족도 500%다. 

 

 

오랜만의 애플 쇼핑백에 잔뜩 신이난 나
두근두근 첫 셋팅 

 

 

 

하 진짜 뒷판 울트라 초특급 섹시함이다

 

 

 

 

핸드폰 외형 정말... 역대 아이폰 중 가장 마음에 들고요.
이번 핸드폰은 액정필름도 붙여주고, 케이스도 빼지 않고 오래오래 소중히 다뤄줄 것입니다.
부디 깨먹지 않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기를,,, plz...

 

4. 넘버링을 붙이니 고작 네번째만에 할말이 떨어진 거야

얼마나 의미없는 인생인가. 두달 간의 일상중에 이렇다 할 꼭지가 고작 세개가 전부라니.☹️

 

 

그냥 너무 예뻤던 올해의 낙엽들.

 

아 마켓컬리에서 파는 시금치 페투치니 면 너무너무 맛있다. 아주 쫜득쫜득 그 자체
a.k.a 광란의 밤
공집합 뇨끼는 최고거든요. 엔초비파스타두 넘 맛있어.
공집합 다녀온 이후로 뇨끼 처돌이가 되어.. 집에서 일주일에 세번씩 만들어 먹는 중.
오랜만에 만난 해워니랑 메갈行.. 메갈은 까르보나라 맛집이었다. 냠냐리냠냠
해쭈 레시피_통모짜베이컨샌드위치! 한동안 엄청 먹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만들어먹었다.
그리고 방 안 가구를 싹 바꿨구요. 큼지막한 책상과 책꽂이가 빠지니깐 방이 두배로 넓어졌다.
조립하느라 엄청 애먹은 마켓비 책장.. 공간 차지도 많이 안하구 먼지 안쌓이게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 너무 좋다. 만족만족
한때 엄청 좋아했던 앤아더스토리즈 사도닉스.. 방청소하다가 눈에 띄어 다시 찬장에 올려놓게 되었다. 바디로션인데 지속력이.. 르라보보다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내용 넘 좋음. 누가 한대 때리면 고대로 갚아줘야 성에 차는 어릴적의 나. 너무 자랑스러운 모습임. ㅎ 
내가 이렇게 자랄 수 있었던 건 똑똑한 우리 엄마 덕분이었다는걸.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내용. 엄마의 바람대로 저는 평생 좋은 친구들 사이에서, 평생 내 이름으로 밥벌이하며 살아갈 거에요. 

 

 

 

나를 좋아하는 애기고양이가 한마리 더 늘었음. 나만 보면 가랭이 사이로 파고드는 귀여운 녀석

 

10-11월의 일기 끝. 잘못한거 많은 나날이었지만, 뭐 그럴 수도 있죠 안그래요?

잘못한게 있다면 두번 반복하지 않게 해주세요. ^_^
반성 끝! 일기 끝!

'from my autumn > 월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  (0) 2021.02.03
12월  (0) 2021.01.01
9월  (0) 2020.10.05
6월  (0) 2020.07.21
5월🍏  (0) 2020.05.30